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소년, 소년을 만나다.> 소년, 부산으로 가다. 소년단 부산국제영화제 원정대 모집


∷ 자격

  소년단이면 누구나, 다만 10월 4~6일 동안 부산국제영화제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분. 그리고 2박3일 동안 소년단으로서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소년, 소년을 만나다.>를    적극적으로 홍보해 주실 수 있는 분.


∷ 일정 및 이벤트 

   2008년 10월 4일~6일까지.


 10월 4일 오후 3시 장소 미정

                - <소년, 소년을 만나다.> 거리 홍보 이벤트 - 소소만 춤 배우기

 10월 5일 오후 3시 장소 미정

                - <소년, 소년을 만나다.> 출연 배우와의 팬미팅


 10월 5일 오후 9시 장소 미정

                - <소년, 소년을 만나다.> 제작진, 배우, 소년단 함께 모여 번개


 10월 6일 오후 5시 메가박스 해운대 1관

                - <소년, 소년을 만나다.>영화 단체 관람.

     

∷ 회비

  1만원 (소년단 원정대 티셔츠 제작비용)


∷ 신청방법

  본인 연락처(전화번호, 이메일)를 smucker@naver.com로 보내주세요. 선착순 10분에 한하여 원정대를 꾸릴 예정입니다. 회비는 추후 공지를 통해 입금하시면 됩니다.


∷ 기타 유의 사항

  소년단 원정대가 처음 만나는 곳은 부산국제영화제가 열리는 해운대입니다.

  10월 6일 소소만 관람을 위한 예매가 단체로 불가피하오니 원정대로 참여하시는 분 개     인적으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문의는 smucker@naver.com 로.

신고
Posted by 소년단장

 


소년, 부산으로 가다!

청년필름 김조광수의 감독 데뷔작 소년, 소년을 만나다’

부산국제영화제 와이드 앵글 부문 초청


 


제작자 김조광수의 첫 감독 작품 소년, 소년을 만나다부산국제영화제에서 월드 프리미어!

청년필름의, ‘중견을 고집하는, 그러나 실체는 중년인 제작자 김조광수의 감독 데뷔작, ‘소년, 소년을 만나다’ (이하 소년x소년’)가 부산영화제 와이드 앵글 섹션에 초청, 1113일 예정인 극장 개봉보다 한 달여 앞서 세상에 첫 선을 보이게 됐다. ‘와이드 앵글섹션은 세계 각국의 단편 영화, 애니메이션, 다큐멘터리, 실험 영화를 대상으로 전 세계 최초 공개인 월드 프리미어거나 혹은 자국을 제외한 전 세계 최초 공개인 인터내셔널 프리미어 자격에 부합되는 영화들 만을 골라 초청하는 나름 좁은 관문을 특징으로 하는 섹션이다. 감독이 제작을 겸하는 경우는 비일비재하나, 감독과는 대척 지점의 역할을 곧잘 하는 제작자가 직접 감독으로 변신한 첫 영화, 게다가 소년이 응당 만나야 할 소녀대신 소년을 만나는 제목에서 짐작되듯, 퀴어 로맨스라는 엉뚱하고 생경한 장르를 택한 입봉 감독의 작품으로선 보기 드문 성과라 할 수 있다. 게다가 그 감독이, 짧지만은 않은 제작자로서의 과거에 만든 영화들이 해피엔드’ ‘와니와 준하’ ‘질투는 나의 힘’ ‘분홍신’ ‘올드미스 다이어리로 뚜렷한 색채를 보여 온 김조광수 라는 점에서 소년x소년의 부산행은 여러모로 이채롭다.

 


두근두근 첫사랑+ ‘소년이 사랑한 소년’ = 샤방샤방 퀴어 로맨스, ‘소년, 소년을 만나다’!

13분의 러닝 타임. 주인공 민수(김혜성)와 석이(이현진)는 시종일관 설레고 쉼 없이 두근거린다. ‘소년소년과 사랑에 빠진다는 상황의 이질감은 두 번째 문제. 첫 사랑 특유의 서투름과 진지함. 그 이전의 저항 불가능의 설렘을, 배우의 감정이 손에 잡힐 듯한 생생한 화면과 표정만으로 담아 낸 소년x소년은 누구에게든 인생에 딱 한 번뿐인 통과 의례 첫사랑의 기억과 촉감까지 고스란히 영화로 불러낸다. 상대에게 자신의 마음이 가 닿을지 아닐 지 알 수 없는 상태에서 감행되는 모든 첫 고백은 일종의 커밍 아웃’. 덧붙여 동성을 첫 연정의 대상으로 삼아버린 주인공들의 이야기는 감독 자신의 자전적 경험이 아니면 나올 수 없는 실감과 호소력으로, 발칙하되 보편적이고 유쾌하되 가볍지 않은 조금은 특이한 첫 사랑의 기억을 남과 다른 방식으로 전한다.

 


이뤄지건 말건, 사랑하는 사람이 남자건 여자건, 첫 사랑을 하고 있거나, 하고 싶거나, 해 봤던 모든 사람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영화 <소년, 소년을 만나다>. 본편보다 더(?)재미있는 김조광수의 두근두근 감독 변신기를 담은 20여 분짜리 메이킹 필름과 함께 11 13, 저항 불능의 첫 사랑에 빠진 소년들이 하이퍼텍 나다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모든 첫사랑에 보내는 축복의 메시지도 덤으로 함께!

 

 

 

INFORMATION

각본.감독

장르

출연

김조광수

퀴어 로맨스

김혜성, 이현진,

With 예지원

제작

 

제공

 

한국게이인권운동단체 친구사이,

청년필름

소년단 256

 

 

부산국제영화제 상영 일정

10 6() 메가박스 해운대 1 3(오후 5) / GV

10 8() 메가박스 해운대 2 4(오후 8) / GV

신고
Posted by 소년단장


티스토리 툴바